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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편예약
픽업
반납

이용안내

01예약그림으로 알아보는 이용안내
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를 확인하고, 원하는 차량의 예약을 합니다.
예약순서
  • ※ 차량 예약은 현재일 15시 기준으로 3일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 (예 : 오늘이 5월 1일 15시 이전일 경우, 5월 3일부터 픽업 예약 가능 / 15시 이후일 경우, 5월 4일부터 픽업 예약 가능)
02결제
  • - 홈페이지에서는 NOC 풀커버 비용(클래스별 요금 책정)만을 사전 결제하게 됩니다.
  • - 사전결제는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하며, 예약과 동시에 전액 결제해야만 예약이 완료됩니다.
03예약확인
  • - 예약이 완료되면 바우처(예약확인증)가 입력하신 메일로 전송됩니다.
  • - 바우처 메일을 프린트하거나 스마트폰에 캡쳐 이미지로 저장하여 현지 픽업 시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04변경/취소
  • - 예약 완료 이후부터 모든 변경 및 취소 건은 취급수수료 20,000원이 발생됩니다.
  • - 예약 취소 시 최소 3일전까지 고객센터(평일 09:00~18:00 / 070-7015-71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: 예약 취소는 예약 당일 17시 30분 이전에 취소 접수한 건을 당일 취소로 판단하며, 당일 17시 30분 이후/주말/공휴일 취소는 익일 취소로 간주됩니다.
    • : 픽업일 2일 이내 취소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전액에 대해 환불이 불가하며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    • : 취소는 영업일 기준으로 접수됩니다. (평일 09:00-18:00)
      * 픽업 2일 전 취소 : 결제한 금액의 30%
      * 픽업 1일 전 취소 : 결제한 금액의 50%
      * 당일 취소 & 노쇼 (취소연락없음) : 결제한 금액의 100%
  • - 국제운전면허증 미지참으로 인한 취소는 고객 과실로 차량금액 100%가 수수료로 부과됩니다.
  • - 렌터카 이용 도중에 미리 반납하더라도 차액만큼 환불되지 않습니다.
  • - 프리미엄 NOC 풀커버는 사고가 나지 않더라도 환급되지 않습니다.
05차량의 픽업
  • - 필수준비물 : 국제운전면허증 원본 (유효기간만료 확인), 운전자 여권 원본, 바우처 (예약확인증 / 캡쳐 이미지 가능)
  • - 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직원분과 나하공항 주차장으로 이동 후, 차량의 픽업이 진행되게 됩니다.
  • - 차량의 내외관 체크(흠집 및 이상유무) 완료 후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이후 발견된 흠집에 대해서는 사용자 책임이 됩니다.)
  • - 내외관 체크 후 차량에 탑승하셔서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즐겨주세요.
06차량 반납 전 주유
  • - 렌트 차량은 가솔린이 가득 찬 상태로 대여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반납 전 가솔린을 가득 채운 후, 주유 영수증과 함께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주유한 영수증은 반납 시 스태프의 확인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연료를 가득 채우지 않고 반납할 경우, 렌터카 회사에서 규정한 가솔린 비용과 차량 연비로 계산된 주유비를 청구합니다.
  • 이 경우, 주변 주유소보다 높은 금액으로 책정되기 때문에 반납 점포와 가까운 주유소에서 주유 후 반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07차량의 반납
  • - 차량을 픽업한 나하공항 주차장에서 차량의 반납이 진행됩니다.
  • - 직원은 차량의 흠집 여부 및 주유 여부(최종 주유소 영수증)를 확인한 후 확인증을 전달해 줍니다.
  • - 분실물이 있을 경우, 한국으로 우편을 보낼 수 없으므로 차량 내에 분실물이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08사고 발생시
  • 렌트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
    옮겨주세요. 고속도로에서는
    비상 신호를 사용해
    안전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부상자를 구호하세요.
    2차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면
    부상자를 길 바깥쪽으로 옮기십시오.
    (단, 부상자는 과도하게 이동하지
   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)
  • 내비게이션에서 현재 위치
    파악 후 경찰에 신고하세요.
    (일본경찰 신고번호
    110번)
  • 예약 확인서에 기재된
    픽업 점포로 연락하여
    사고를 신고하세요.
    점포 영업시간 이후에는
    국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사고 발생시 주의사항
  • - 경찰에 신고 접수 후, 경위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 경위서 미작성 시 보험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일본 법령상 운전이 가능한 경우 직접 운전하여 반납 지점에 반납해 주시고, 운전이 불가할 경우에는 견인을 통해 차량 반납이 진행됩니다.
  • - 차량 반납 시 지점에서 차량 손상 여부를 체크하고, NOC 보험을 처리하게 됩니다. NOC 대금 처리는 지점에서 자체 진행하며, 따로 청구하지 않습니다.
  • - 사고 발생 후, 대차서비스는 100% 가능한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. 상황에 따라 대차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렌트비 및 NOC비용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  •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차량보험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차량보험안내 바로가기 >
09그 외 현지에서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경우
  • - 예약 시 반납 예정 시간을 초과한 경우 (시간당 추가 요금 발생)
  • - 픽업 장소와 반납 장소가 예약 시와 다른 경우 (거리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)
  • - 반납 시 연료를 가득 채우지 못한 경우 (주행거리 환산으로 정산 후 청구)
  • - 운전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고장/오염/악취 등으로 수리 및 청소가 필요한 경우